About Julia Kim

Master floral Designer

플로르 줄리아 플라워 아카데미 원장이신 김영주 명인 께서는 현재 피베르디코리아는 프랑스 앙제(Angers)에 있는 꽃 예술 전문학교 피베르디(Piverdie France and International Floral Design Academy) 의 한국 분교장이기도 하다. 김영주 선생님은 유럽, 미국 등을 오가며 현역으로 뛰고 있는 국내 1세대 플로리스트이다.

 

JW메리어트호텔 수석 플로리스트를 시작으로 2005년 APEC 공식행사장, 2010년 G20 영부인 만찬장, 2011년 세계육상선수권대회 식전행사, 2013년 세계에너지총회, 2015년 세계물포럼 등 국제 행사의 꽃 장식을 주관했다. 유엔총회 관련 행사, 플라워쇼 등 해외 활동도 셀 수 없이 많다. 해외 플로리스트들 사이에서는 ‘줄리아 김 (Julia Kim)’으로 통한다. 그녀는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유명하다. 벨기에에서 발간된 ‘세계 30인 플로리스트’에도 이름을 올렸다.

줄리아 김은 미국에서 인정받는 AIFD 공인평가심사자이며, AIFD와 함께 미국 2대 꽃디자인협회 중 하나인 미국 플로리스트협회(SAF)가 인증하는 한국 최초이자 유일한 국제 플로랄교육전문가(PFCI)이다. 미국 SAF로부터 2017년 신임된 전 세계 총 6명의 PFCI 중 한 사람이기도 하다. PFCI는 국제 화훼산업에서 가장 우수한 플로랄 교육자임을 뜻하는 자격인증이며, 현재 38개국 138명이 PFCI로서 활동하고 있다.

 

2019년에는 한국 화훼 공간 디자이너 명인으로 추대 되시기도 하셨다.

yj.jpg
france.jpg

The Small Details

MODERN-CLASSIC and FRENCH DESIGN 

 

모던함의 간결함과 클래식함의 기본이 공존하는 플로르 줄리아 디자인은 외국의 유명한 스타일을 모방하는 것이 아닌 그녀만의 디자인으로 오직 플로르 줄리아만의 플로랄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을뿐 아니라, 인테리어 스타일링, 공간장식, 조경디자인에서도 뛰어난 디자인을 만나실수 있습니다.